렉서스 UX 250h F스포츠. /렉서스코리아 제공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UX 250h F스포츠’를 U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2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UX 250h는 지난해 국내에 소개된 렉서스 최초의 소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젊은 고객층에게 사랑받아 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UX 250h F스포츠는 메쉬패턴의 스핀들그릴, 18인치 알루미늄 휠 등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와, 운전자의 자세유지를 도와주는 스포츠시트, 8인치 컬러 TFT LCD 멀티미터 등 주행에 즐거움을 주는 각종기능이 결합된 프리미엄 스포츠 패키지이다. 기존 UX 250h의 유니크한 개성에 F 스포츠의 고유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을 갖춘 브랜드”라며 “UX 250h F스포츠는 다이내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찾으셨던 고객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렉서스코리아는 UX 250h F스포츠 출시를 기념해 '런 캠페인' 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 렉서스의 자동차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진행되는 SUV 라인업 특별전시와 젊은 농부와 함께 런(R.U.N)을 테마로 한 4종의 시즌음료를 런칭하는 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