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PICK터뷰] 유빈 "원더걸스 멤버들과 콜라보? 스케줄 맞는다면 꼭 해보고 싶어"

하나영 ㅣ hana0@chosun.com
등록 2020.05.21 10:33

유빈 원더걸스 언급 / 사진: 르엔터, JYP 제공

유빈이 원더걸스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유빈의 새 디지털 싱글 '넵넵(Me Time)'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뒤 유빈의 첫 솔로 앨범이다.

이에 과거 JYP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원더걸스 멤버들로부터 어떤 반응이 있었는지 궁금했다. 최근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서 유빈은 이와 관련, "'유빈 언니스럽다'라고 했다. 멤버들은 저에 대해 잘 알고 있으니까 '언니 같다'라는 이야기를 해줘서 정말 좋았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같이 그룹 활동을 할 때부터 서로 취향이 확실했다. 선미는 지금 하는 스타일의 음악을 좋아했고, 예은이나 저도 그렇다. 서로의 솔로 앨범을 보면 선미같다, 예은이네 이런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다"라며 "본인이 하고 싶어하던 것을 구현하는 모습이 멋있는 것 같고, 덕분에 저도 용기를 내서 음악 활동을 계속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처럼 여전히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원더걸스다. 이미 각자의 솔로 행보가 확실한 만큼, 재결합은 어렵겠지만, 컬래버레이션 작업 등을 통해 의기투합할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 궁금했다.

유빈은 "가능성은 다양한 것 같다. 원래 '이것만 할 거야'라는 생각보다는 흘러가는 대로 하는 것을 좋아한다. 서로 스케줄이 맞는다면 꼭 해보고 싶다"라며 "만약에 시간이 지나서 하게 되더라도 색다른 모습이 나올 것 같고,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유빈의 새 디지털 싱글은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유빈은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나선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