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현역 병사 위해 미디어 혜택 강화한 'Y군인 Plus' 요금제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등록 2020.05.19 10:07

KT가 현역 병사들을 위해 다양한 미디어 혜택을 담은 'Y군인 Plus'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Y군인 Plus'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함께 실시간 채널과 주문형비디오를 볼 수 있는 시즌믹스와 지니뮤직 서비스를 더했다.

'Y군인 Plus' 요금제는 Y군인 55 Plus와 Y군인 77 Plus 등 총 2종이다. 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영상과 음악과 콘텐츠 수요를 반영해 시즌 초이스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Y군인 55 Plus는 월 5만5000원(이하 VAT포함)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데이터가 다 떨어져도 최대 초당 5Mbps의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다. 5Mbps는 HD급 화질로 유튜브를 보는데 무리가 없는 속도다. 시즌 초이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중 한 가지를 요금제 혜택으로 제공한다.

Y군인 77 Plus 는 월 7만7000원에 데이터 완전 무제한으로 시즌 초이스 제공 콘텐츠 중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Y군인 77 Plus는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월 3만85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휴가 또는 외출할 때 이용할 수 있도록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Y군인 77 Plus를 이용하는 군 병사들은 스타벅스 커피 또는 던킨도너츠 세트 등 월 1회 이용할 수 있는 VIP 초이스를 멤버십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군인 요금제는 입대일로부터 24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군인 고객은 대리점 또는 고객 센터에 병적증명서 등 군입대 입증서류와 신분증을 제출하면 된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 상무는 "Y군인 Plus 요금제는 현역 장병들이 원하는 미디어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군인 고객들이 KT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사회와 연결돼 있음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