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신라스테이 삼성, '스트리밍 라이프' 패키지 출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5.08 14:33

대형 스마트 TV, 사운드바 갖춘 방에서 다양한 영화‧게임 즐겨

신라스테이 삼성 야경/호텔신라 제공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비대면 서비스와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8일 출시했다.


스트리밍 라이프는 스트리밍과 라이프의 합성어로 음악을 다운받지 않고 재생하는 것처럼 집과 자동차 등 물건을 소유하지 않고 경험적 소비를 추구한다는 의미에서 나온 신조어다.


신라스테이는 '티빙'과 협업해 나만의 프라이버시 공간인 호텔 객실에서 영화 감상은 물론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티빙 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4000여편이 이상의 영화와 극장 동시 상영작들도 감상할 수 있고 콘솔게임기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지난 4월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의 '컴포트 레저' 객실 전용 상품이다. 객실에는 65인치 대형 스마트 TV와 생생한 음향을 제공하는 사운드바는 물론 체형에 맞게 위치를 조절할 수 있는 모션베드도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의 21층 루프탑은 강남지역 최고의 '힙 플레이스'로 루프탑에서는 잠실종합운동장, 탁트인 한강을 한번에 조망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밤이 되면 더욱 화려해지는 SM타운의 전광판을 비롯해 무역센터와 다채로운 모양의 건물에서 내뿜는 내온 사인들은 최고의 야경이다.


신사스테이 관계자는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를 즐기며 한껏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 더할 나위 없는 호캉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