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롯데건설, 코로나 위기극복 위해 방역 서비스 나서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20.04.21 15:12

지난 16일 대구 지역 롯데캐슬 시작으로 대상 확대

롯데건설이 흑석 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의 어린이 도서관 방역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롯데건설 제공


롯데건설은 코로나 위기극복 캠페인으로 지난 18일 흑석뉴타운 롯데캐슬 에듀포레 아파트 방역서비스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실시한 방역서비스는 방역 전문 파트너사를 통해 어린이 도서관, 노인정, 커뮤니티 시설, 주 출입로, 관리사무소 등 입주민이 공동으로 사용하는 장소를 공간 케어로 살균하고 사람의 손이 닿는 집기류, 손잡이 등 마감 소독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이 서비스는 지난 16일 대구지역 롯데캐슬 아파트를 시작으로 점차 확대 실시 중이다.


롯데건설은 코로나 위기극복 캠페인인 방역서비스 외에도 올해 초 기존 '캐슬크린 서비스'에서 '캐슬플러스 서비스'로 새롭게 네이밍한 무상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 실시하던 침구, 욕실, 주방 등 세대 내 청소와 엘리베이터홀, 주차장, 계단, 외부 유리창 청소 등 공용부청소뿐만 아니라 추가로 조경 유지관리, 배움 캠페인 등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은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입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