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미스터트롯’ 우승자 내일 발표! 14일 저녁 7시 55분 특별생방송 확정

김정아 기자 ㅣ jungya@chosun.com
등록 2020.03.13 11:57

사진 제공=TV CHOSUN ‘미스터트롯’

서버 문제로 발표가 미뤄졌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최종 결과가 내일 공개된다.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14일(토) 저녁 7시 55분에 특별 생방송 진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특별 생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 결승전의 최종 승자도 발표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은 1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최종회에서 문자투표가 773만 1781표로 들어오며 폭주해, 집계에 시간이 걸린다며 최종 결과는 일주일 뒤인 19일 밤 10시 특집 '미스터트롯의 맛' 토크 콘서트에서 발표한 바 있다.

한편, 결승전 중간발표에서는 이찬원이 2707점으로 1위, 임영웅이 2690점으로 2위를 기록했다.

미스터트롯이 제작진이 밝힌 입장문은 다음과 같다.

안녕하세요 TV CHOSUN ‘미스터트롯’ 제작진입니다.

‘미스터트롯’ 결승전 결과 발표에 대한 제작진의 입장을 전합니다.

지난 12일(목) 방송된 ‘미스터트롯’ 결승전은 대국민 문자투표수가 773만 1781콜이라는 유례없는 문자 투표수가 단시간에 한꺼번에 몰리면서 결승진출자 7명의 득표수로 분류하는 과정에서 서버의 속도가 급격히 느려지는 일이 벌어졌고, 이로 인해 투표수를 완벽히 집계해내는데 수 시간 혹은 수 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미스터트롯’ 제작진은 시간에 쫓겨 투명하지 않은 결과를 현장에서 발표할 수 없다고 판단, 보다 정확한 경연 결과를 밝히기 위해 지연 발표를 결정하는 특단의 조처를 취했습니다.

당초 최종 경연 결과를 오는 3월 19일(목) 밤 10시 ‘미스터트롯’ 스페셜 방송분을 통해 발표한다고 선공지하였으나, 긴 시간 결과 발표를 기다린 시청자 여러분들을 위해 제작진이 가용할 수 있는 모든 행정력을 총동원, 예상 시일보다 더 빠르게 복구를 끝마쳤습니다.

이에 따라 TV CHOSUN은 오는 14일(토) 오후 7시 뉴스가 끝난 후 즉시 이어지는 생방송을 특별 편성, 최종 발표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미스터트롯’ 긴 시간 결승전 결과 발표를 애타게 기다리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미스터트롯’ 제작진과 참가자들은 13일(오늘) 최종 결승전 동안 진행된 유료 문자투표로 모인 금액 전액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기부식을 진행합니다. 늘 ‘미스터트롯’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최종 결승전 결과가 발표되는 순간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 더보기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