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틱톡, 이병헌 감독과 함께한 '#극한반전 챌린지' 31일 성료

앱피타이저 기자 ㅣ
등록 2020.02.06 10:00

글로벌 쇼트 비디오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은 1,600백만 관중을 사로잡은 영화 '극한직업' 이병헌 영화감독과 콜라보 한 '#극한반전' 챌린지를 1월 31일 기준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1월 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극한반전 챌린지'는 '극한직업', '멜로가 체질' 등 특유의 일상 속 반전 코드로 관객을 사로잡는 이병헌 감독이 연출한 영상을 시작으로, 일상에서 마주치는 반전 상황을 틱톡의 다양한 영상 촬영 및 편집 기능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낸 숏 비디오를 출품하는 챌린지로 진행됐다.

출품작은 이병헌 감독이 직접 심사하여 오는 7일 출품작 중 최고의 반전을 보여준 참가자를 축하하는 수상작 발표가 기다리고 있다.

그동안 국내 유수 기업 및 브랜드와 여러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용자들이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새롭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여러가지 활동을 펼치고 있는 틱톡(TikTok)의 행보로 제 2의 극한직업이 탄생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와 관심이 집중된다.

틱톡 관계자는 "그동안 사용자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창의적인 표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으며, 이번 챌린지는 이병헌 감독이 콘텐츠 플랫폼과 협업을 진행하게 된 첫 사례라는 점에서 보다 큰 의미를 가진다"며 "이번 챌린지로 사용자들이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새롭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