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 진행...'로얄패스 시즌 11'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20.01.10 14:47

펍지주식회사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로얄패스 시즌 11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레나·거점 점령' 모드가 추가됐다. 한 판당 3개 중 하나의 거점이 활성화되며, 거점을 완전히 점령하거나 점령 비율이 높은 팀이 승리, 한 팀이 두 개의 거점을 먼저 점령할 경우 종료된다.

거점 점령 모드에서는 설정된 특정 시간에 총 3개 슈퍼 무기상자가 생성돼 헤비 머신건 모드의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다.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과 쥐띠 해 테두리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퓨처 솔저 컨셉의 로얄패스 시즌 11도 공개된다. 로얄패스 시즌 11에는 스페셜 엘리트 세트, 고스트 나이트 M-416, 흑장미 세트, 매드 솔져 세트 등이 포함됐다.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다양한 모드의 로얄패스 미션 중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로비에서 미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비켄디 맵에는 스노우 바이크가 추가됐다. 스노우 바이크는 2인승으로,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오는 17일까지 5일 접속 시 복조리 아이템 및 골드 테두리와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미션을 통해 복조리 아이템을 모아 붉은 사자 티셔츠, 치킨메달, 상자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