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오위즈, PC 패키지 게임 '스컬'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12.06 18:24

네오위즈는 PC 패키지 게임 '스컬'이 출시를 앞두고, 오는 12일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 관련 방송 활동 및 영상을 제작하거나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컬 스팀 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터로 선정 시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테스트는 오는 12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테스터 모집 및 테스트 일정은 나라별로 조정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데모 버전에서 밸런스 조정을 진행해 보다 스릴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개편된 전투 시스템과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맵 구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참가자들에게는 추후 얼리 엑세스 버전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네오위즈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에게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모아 안정적인 플레이 환경과 콘텐츠 점검 후 2020년 1분기 내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컬은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로 구현된 픽셀아트 그래픽과 빠르고 호쾌한 전투가 특징이다. 주인공인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