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프라웨어, 사용자 편의성 강화 '폴라리스 오피스' 신규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12.02 15:04

인프라웨어가 강력한 호환성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폴라리스 오피스'를 신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피스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기존 오피스 소프트웨어들이 가지고 있던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성과 편의성 등 이전보다 향상된 가치를 제공한다.

새로운 폴라리스 오피스는 워드, HWP, PDF 등 모든 포맷에 대한 문서 작성 및 호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2배 이상 단축된 문서 저장 및 로딩 속도를 구현한다. 특히, 인텔리전트 퀵 메뉴와 어드밴스드 프린트 등 사용자 눈높이에 맞춘 혁신적이고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하는 기능이 추가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인텔리전트 퀵 메뉴는 사용자의 문서 작성 패턴을 인식하여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최대 5개까지 타이틀바에 자동으로 추가하여 효율적인 문서 작성을 돕는 기능이다. 또한 어드밴스드 프린트 기능은 프린터 옵션에 상관없이 여러 슬라이드를 한 페이지에 인쇄할 때 문서 여백을 최소화하는 것은 물론 콘텐츠를 페이지에 맞추어 확대하여 프린트하고 프린팅 퀄리티를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폴라리스 오피스에서는 문서 외에도 JPG, PNG, GIF와 PSD 이미지 포맷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바로 열어볼 수 있으며, 압축 파일도 압축을 해제하지 않아도 바로 열어볼 수 있다. 고해상도 이미지와 유튜브 동영상 삽입도 가능하다.

더불어 폴라리스 오피스는 통합 오피스 소프트웨어로서 클라우드용 폴라리스 오피스와 PC용 폴라리스 오피스에 모두 적용되며, 상시 업데이트를 통하여 사용 편의성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인프라웨어 관계자는 "폴라리스 오피스는 기본에 충실한 완벽한 호환성뿐만 아니라 독창적이면서도 사용자 눈높이에 맞는 놀라운 편의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라리스 오피스는 오는 8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폴라리스 오피스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