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넥슨, 캐주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공개...CBT 테스터 모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11.15 16:49

넥슨은 14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에서 진행 중인 마이크로소프트의 'X박스 팬 페스티벌 X019'에서 글로벌 멀티 플랫폼 프로젝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공개했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카트라이더' IP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이며, 4K UHD 고해상도 그래픽과 HDR 기술을 탑재, 생동감 있는 레이싱 경험에 이은 최상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버전에서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아이템전', 주행 능력으로만 승부를 펼치는 '스피드전'과 함께 싱글플레이 모드 '타임어택'을 즐길 수 있다.

X019는 영국 런던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오는 16일까지 개최된다. 행사 첫날에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개발을 총괄하는 박훈 넥슨 디렉터와 북미, 유럽 등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최덕수 넥슨아메리카 프로듀서가 무대에 올라 직접 게임 정보를 전했다.

박 디렉터는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게임 플랫폼의 경계를 허물고 이용자 간 연결을 확장하는 넥슨의 도전적인 신규 프로젝트로, 15년 동안 사랑받은 카트라이더 IP가 지향할 미래를 담았다"라며 "글로벌 CBT와 테스터 모집에 많은 이용자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