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삼성전자, 하만카돈 프리미엄 홈 오디오 '사이테이션' 국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10.07 13:59

삼성전자가 오는 22일 하만카돈의 프리미엄 홈 오디오 '사이테이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이테이션은 시네마 사운드 수준의 고음질은 물론 프리미엄 디자인과 스마트 기능을 모두 갖췄다. 여러 대의 오디오를 하나의 그룹으로 손쉽게 연결시킬 수 있는 멀티룸 시스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사운드 타워, 사운드바, 포터블 오디오 등 공간과 용도별로 최적화된 8개 모델로 구성돼 소비자는 8개 모델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다른 제품을 추가 구입해 기존 모델과 연동해 원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사이테이션 타워는 좌우 독립형 구조로 드넓게 펼쳐지는 웅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통해 최상의 공간감을 구현한다. 멀티 5.1 채널 사운드를 무선으로 전송하는 'WISA' 기술도 적용해 편의성뿐만 아니라 박진감 넘치는 멀티미디어 감상 환경을 지원한다.

아울러 음악 감상, 날씨 확인, 정보 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음성으로 실행시킬 수 있는 음성인식 기능도 탑재했다.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앱과 연동도 구축했다.

디자인도 인상적이다. 프리미엄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라트'의 감각적인 패브릭 소재 커버에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소재를 더해 북유럽 감성을 살렸다. 천연 울 소재를 사용해 사운드 투과율은 극대화 하면서도 실내 인테리어에 잘 어울린다는 특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사이테이션은 일상 속 특별한 휴식을 선사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홈 오디오"라며 "앞으로도 하만의 정통 사운드를 담은 다채로운 오디오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이 더 즐거운 사운드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