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현대건설, 안양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10월 분양

임상재 기자 ㅣ limsaja@chosun.com
등록 2019.09.24 15:04

지상 29층, 6개동, 총 303세대 규모…59㎡ 153세대, 76㎡ 150세대 분양

경기 안양시 동안구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 조감도/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은 오는 10월 경기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일원에 건설하는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비산 파크뷰'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303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로는 ▲59㎡ 153세대 ▲76㎡ 150세대가 들어선다.


교통조건은 1번 국도와 경수대로를 이용해 안양 중심권역으로 이동하기 가깝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과 수도권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4호선 범계역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월곶~판교 복선전철이 오는 2021년 착공돼 2025년 개통할 예정이다. 해당 노선을 이용하면 안양역에서 광명역(KTX)까지 약 7분 정도 걸린다.


또한 안양구도심과 평촌신도시에 인접해 있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안양1번가, 한림대학교성심병원,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종합운동장 등의 생활인프라가 가깝게 위치한다.


단지 인근에는 안양동초, 임곡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양명고, 양명여고, 대림대학교 등이 주변에 위치해 있고 안양시립비산도서관, 평촌학원가도 가깝다.


단지는 100% 지하주차장을 지어 차 없는 단지로 조성되고 지하에는 세대창고가 설치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맘스카페, 작은도서관, 경로당 등이 조성되며 단지 옆 비봉산 등산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 임곡공원, 안양천, 학의천, 비산체육공원 등이 있다. 임곡공원은 향후 개발을 통해 공원 내 조경시설 및 휴양시설, 운동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전 세대 4BAY·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 등이 적용됐다. 대형 드레스룸 선택제과 알파룸을 활용한 와이드 다이닝형 주방 평면 선택제(전용 76㎡, 유상옵션) 등도 선택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스마트기술인 '하이오티(Hi-oT)'도 적용돼 엘리베이터 호출, 차량주차 알림, 외출 시 조명과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할 수도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며 홍보관은 동안구 경수대로 일대 위치해 운영 중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