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차갑고 건조한 환절기, 자면서 건조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템

강동현 기자 ㅣ
등록 2019.09.18 17:03

/SNP 제공.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낮과 아침,저녁 기온의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고, 공기도 건조해지는 등 주변 환경이 변화한다. 특히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얼굴에 푸석함이 느껴지고 당기고 주름이 부각되는 등 전과 다른 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시작한다. 하지만 계절의 변화만큼 몸도 피곤해져 피부에 부지런히 투자할 시간과 노력이 쉽지 않는 것이 현실이다. 간편하지만 자면서 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보습효과가 뛰어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잠들기 전 수분과 생기를 충전하는 올인원 나이트케어 팩 인기 아이템인 SNP '스틱형 슬리핑 팩'은 1회용 스틱형 파우치로 제작되어 사용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숙면을 하고 난 다음날 피부처럼 피부가 좋아진다고 '꿀잠팩'이라는 별명이 붙은 '스틱형 슬리핑 팩'은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돕는 젤 크림 제형으로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 글리세린 성분이 즉각적인 수분 공급 처방으로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준다.


'스틱형 슬리핑 팩'은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는 피부 결을 선사하는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 팩',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골드 콜라겐 슬리핑 팩',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 결로 가꿔주는 '다이아몬드 워터 슬리핑 팩'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스틱형 슬리핑 팩'은 중국 최대 온라인 몰인 타오바오 및 티몰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중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매출이 약 26배 상승하는 등 꾸준히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또한 지난 5월에는 국내 면세점에서 '바다제비집 워터 슬리핑팩'이 판매량 1위를 달성, 경기 불황 속에도 대세 아이템으로 다시 떠오르며 저력을 보여줬다.


더불어 '골드 콜라겐 슬리핑 팩'과 '다이아몬드 워터 슬리핑 팩'도 올해 1월 중국 최대 헬스&뷰티숍 기업 왓슨스(Watsons)의 3,200여 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SNP '스틱형 슬리핑 팩'의 새로운 K-뷰티 스타 제품으로서의 행보가 계속되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