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CJ ENM 다이아 티비, 오리지널 뷰티 콘텐츠 채널 '뷰티학개론' 확대 개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9.03 13:07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는 오리지널 뷰티 콘텐츠 채널 '뷰티학개론'을 개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뷰티학개론에는 현재 신인배우 김다예, 채종협 등이 열연하는 오피스 스릴러 드라마 '루머'가 연재되고 있다. 또한 뷰티학개론K 채널은 론칭을 기념해 지난달 30일부터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피부고민 상담과 뷰티 아이템을 추천하는 '뷰레카' 시리즈와 여러가지 뷰티 관련 아이템을 검증하는 '블랙라벨 시즌2' 등을 업로드 하고 있다. 이 시리즈는 글로벌 시청자들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영어 자막 등으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스튜디오 다이아는 뷰티 콘텐츠 확대 개편 외에도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보겸·머독·김스카이·테스터훈·삼대장·슈기·꽈뚜룹·신동훈·영알남·애드머 등 유명 크리에이터 16개 팀이 펼치는 '크리에이터 대난투'는 지난달 14일 '왓더펀' 채널에 티저 영상 공개 후 시리즈 총 23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대난투는 북미·동남아 등에서도 30% 이상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해당 영상에 등장한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의 세트장은 지난달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다이아 페스티벌 2019 in 부산'에 그대로 옮겨 관객 참여형 콘텐츠로 제공한 바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