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빌, 모바일 액션 RPG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8.20 17:23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출시 5주년을 맞아 공개한 '홍령' 캐릭터에 최고 레벨인 초극 시스템을 적용하며 액티브 스킬 각성을 적용한다. 홍령은 원거리형 원샷 원킬에 특화된 궁수 캐릭터로, 액티브 스킬 각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해진다. 초극 단계에 도달하면 각성보다 한 차원 높은 스킬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글로벌 업데이트에서 다양한 편의성 개선 작업도 진행한다. '월드레이드' 콘텐츠에서는 연속 전투가 추가되고, 투기장 및 명예대전 랭킹 보상이 향상된다. 캐릭터 업적 시스템도 20등급 확장되어 능력치 추가 상승이 가능해지고, 장비 세트와 아바타 보유 효과가 개선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총 7일간 출석하면 '캐럿' '라피스' 등의 재화와 스킬 초극에 필요한 '초극석'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 펀플로가 협업해 선보인 모바일 액션 RPG로,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