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이즈, 3D 액션 RPG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정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8.08 10:16

넷이즈는 3D 액션 RPG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모바일 게임은 원작의 스토리와 실감나는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그대로 재현됐다. 유저가 직접 '적격자'가 되어 학원도시로 들어가 다채로운 원작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강력한 보스와의 대전, 야구장 대난투, 빗발치는 미사카의 포탄 피하기와 불량배 혼내주기 등 다양한 전투도 구현됐다.

아울러 여유를 즐기는 유저라면 학원도시가 그대로 구현된 배경을 감상하거나 어린이공원, 철교, 토키와다이 중학교를 방문하여 애니메이션 성지 순례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모바일 게임은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라이트노벨의 스토리, 캐릭터 이미지, 스킬 설정 등을 그대로 재현했다. '불행해' '찌릿찌릿이라고 부르지 말라고!' 등 원작의 유명 대사들이 게임에서 그대로 사용되고 있으며, 디테일하고 아름다운 3D 배경과 원작의 흥미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넷이즈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사카 미코토' '인덱스'를 포함한 인기 캐릭터 획득 확률 증가 및 학원도시 캐릭터의 인기투표, 전 서버 최강 적격자 20인을 가려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외에도 풍성한 입학 선물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넷이즈 관계자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은 원작의 팬덤뿐만 아니라 새롭게 접하는 유저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출시 기념으로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