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조이시티,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여름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7.18 18:05

조이시티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여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함선 '블루 세이렌'이 추가된다. 16티어 함선 블루 세이렌은 대함 화력 중심의 공격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15티어 함선 스톰을 획득한 후 조선소에서 고급 함선 설계도 및 고급 함선 상승권을 이용해 제작할 수 있다.

장비 마스터 30레벨에 제작 가능한 전설적인 해적의 명품 장비도 선보인다. 전설 장비는 기존 해적 장비보다 40% 이상 우수한 전투 관련 버프를 가지고 있으며, 희귀 재료를 통해 10티어까지 강화된다.

여기에 '상급 함선' '상급 해적' 2종이 추가된다. 기존의 일반 함선과 해적 연구에서 카테고리가 확장되며, 해적의 전당 S레벨 1부터 상급 함선의 건조와 성능 강화 외에도 상급 해적의 능력을 보다 강화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할 수 있다.

대인 공격에 특화된 신규 5티어 항해사 '벤자민 골드'도 내달 추가될 예정이다. 벤자민 골드는 강력한 대인 피해를 입히는 스나이핑을 비롯해 대함을 상대로 추가 대미지를 주는 치명적 살인 등의 능력을 보유한 캐릭터다.

한편, 이번 여름 업데이트와 함께 출석체크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누적 출석 수에 따라 최대 7일까지 건설, 연구 가속, 항해사 초대권, 피 묻은 금화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