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펍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여름 시즌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로얄패스 시즌8'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7.17 16:40

펍지주식회사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업데이트를 진행, '로얄패스 시즌8'을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로얄패스 시즌8에는 심해 몬스터 스킨, 블러디 몬스터 낙하산, 블루 샤크-DP28 등 다양한 바다 컨셉 스킨을 비롯한 새로운 보상 및 미션이 추가돼 여름 분위기 속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 경험을 보다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에란겔과 비켄디 맵에 신규 SMG 총기 PP-19 Bizon이 추가된다. PP-19 Bizon은 다른 SMG 총기보다 탄창과 파츠 장착 슬롯 수가 많아 전투 초반의 플레이 재미를 높여준다. 또한 티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게 티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펍지주식회사는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업데이트한 후 접속만 하면 카카오프렌즈 상자 5개와 2000 배틀그라운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13일까지 '여름나기 프로젝트 퍼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로그인, 클래식 모드 1회 진행, 누적 생존 60분 달성 시 퍼즐을 1개씩 지급하며, 14일 이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하고 코인을 모아 아이템을 받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7일 누적 로그인 이벤트, 팀 데스 매치 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인게임 미션 이벤트와 주간 접속 보상 상향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