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싸이버원, '클라우드 보안 신규 서비스' 2종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7.05 13:21

싸이버원은 클라우드 보안 신규 서비스 'Cloud SE for AWS'과 '웹쉴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Cloud SE for AWS는 AWS 이용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으로, 싸이버원이 자체 개발한 AWS 보안 진단 항목과 ISMS-P에서 제시하는 클라우드 보안 통제항목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보안 성숙도를 측정한다.

클라우드 보안 강화 및 관리 수준 향상에 기여할 수 있으며, 고객이 운영하고 있는 클라우드의 보안 수준과 개선과제를 파악한 뒤 개선 가이드에 따라 취약점을 조치하고 클라우드 보안 정책 및 설정 등을 관리할 수 있다. 향후 MS 애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등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웹쉴드는 클라우드 기반 웹 방화벽 서비스와 보안관제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이다. 서비스형 보안 형태로 제공돼 물리적 웹 방화벽을 설치하거나 운영 및 관리할 필요가 없다. 이에 따라 손쉽게 웹 공격 방어 수단을 마련할 수 있고, 보안관제서비스를 통해 웹 기반 위협에 상시 모니터링 및 대응할 수 있다.

싸이버원 MSS 사업본부의 이정상 상무는 "앞으로도 싸이버원은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며,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상품 또한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