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SG페이, '신세계포인트 모바일 서비스'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6.27 15:56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대표 멤버십인 신세계포인트의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SSG페이가 신세계포인트의 모바일 서비스를 탑재함에 따라 현재 2400만 신세계포인트 회원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SSG페이 회원들이 결제·금융 등 기존 영역 외에도 앱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대폭 강화됐다. 이에 따라 SSG페이에서 신세계포인트 회원 가입은 물론 포인트 적립 내역 및 사용 조회, 개인정보 관리, 휴면회원 해제, 포인트 고객센터 등 신세계포인트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24 등 주요 가맹점에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한 전자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인의 전화번호만으로 포인트 선물도 가능하다. 신세계포인트 적립을 잊었을 경우 '추후 적립 메뉴'를 통해 오프라인 가맹점의 고객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손쉽게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아울러 SSG페이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혜택을 활용하여 그룹 관계사들과의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혜택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I&C 문준석 플랫폼사업부장은 "이번 신세계포인트 서비스 도입을 통해 기존 이용고객은 물론 신세계포인트 회원들에게도 한층 편리한 모바일 사용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SSG페이는 신세계포인트와 함께 고객 중심의 다양한 혜택과 부가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