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쏘카, 여름 휴가철 맞이 브랜드 캠페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6.21 11:14

쏘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공식 모델 서현진과 함께 하는 브랜드 캠페인 '여름여행 쏘카하자'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만큼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쏘카의 특징을 재치 있게 풀어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4시간 언제나' '전국 어디서나' '필요한 시간만큼' 총 3편으로 구성된 쏘카 브랜드 영상에서는 초반부 서현진의 연기력을 극대화해 연인과의 대화 및 통화를 연상케 하는 짧은 드라마타이즈드 영상 후 반전을 통해 여름철 쏘카의 특장점과 신규 가입 혜택 등이 노출된다.

아울러 쏘카는 여름철 신규 가입을 포함한 쏘카 회원들에 대한 혜택 및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먼저 '여름여행 쏘카하자' 브랜드 캠페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전 차종 1일 무료 쿠폰을 지급하며, 쏘카 전 회원 대상으로 7~8월 예약 건에 대한 얼리버드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여름 휴가철, 명절 등의 시즌에도 모든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만큼 쏘카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리하고 편안하게 이동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쏘카는 지난 2012년 4월 서비스 시작 이후 현재 회원수 5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전국 쏘카존 4000여 개, 차량 대수 1만2000여 대로 차량 공유의 일상화와 대중화를 이끌어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