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엔씨소프트, MMORPG '블레이드&소울'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6.13 09:58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클래스 '궁사'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궁사는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블소의 12번째 클래스로, '여명'과 '질풍' 두 가지 각성 계열 중 하나를 선택해 궁사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여명 궁사는 밝은 느낌의 무공을 사용해 공격 위치와 타이밍에 따라 공격 효율이 높아진다. 질풍 궁사는 민첩하고 은신에 능한 각성 계열로, 빠르게 이동하며 적의 약점을 포착해 공격할 수 있다.

블소는 궁사와 함께 신규 영웅 던전 '제0 격납고', 신규 외전 '강철장벽', 고대등급 아이템 '사화무기' '천뇌령' '풍뇌령'을 업데이트했다.

제0 격납고는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던전으로, 신규 외전인 '강철장벽'을 수행하며 제0 격납고의 배경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내달 24일까지 55레벨 이상의 캐릭터 1개 이상을 보유한 이용자에게 슬롯추가 이용권과 고속성장 이용권, 전설급 장신구 세트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기간에 일일도전과 어트랙션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주화는 전설급 무기와 장신구의 성장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블소 제휴 PC방에서는 내달 3일까지 주말에 블소를 PC방에서 플레이하고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받을 수 있다. 블소데이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외형 꾸미기 아이템 4종과 블소데이 기념 상자 2호, 청이린 등의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