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팅크웨어, 상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 실시...최대 40% 할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6.11 16:40

팅크웨어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상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24일까지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상반기 보상판매는 일반 보상판매와 더불어 2D 전자지도 업데이트 종료로 인한 2D 전자지도 전용 단말기에 대한 보상판매도 진행된다. 사용 중인 자사 및 타사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반납하면 최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나비 공식 온라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일반 보상판매 주요 모델은 블랙박스 'QXD3000 커넥티드 프로 패키지' 'QXD3000 커넥티드 스탠다드 패키지' '아이나비 쿨 샷'이며,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 대시 AR패키지'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아이나비 퀀텀2 제품은 150대 한정 특별할인가에 판매된다.

보상판매로 2D 전자지도 업데이트가 종료되는 단말기에 대한 부분도 진행된다. 2D 전자지도 업데이트 종료 단말은 19개 제품이다. 아이나비 LS500 제품 역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변화하는 도로환경에서 안전과 효율적인 차량 운행을 위해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은 반드시 필요한 제품"이라며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좋은 가격에 최신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보상판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