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마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이벤트 지역 추가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5.17 17:57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이벤트 지역 '각성한 보스러시'를 추가하고,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각성한 보스러시는 총 2마리의 보스가 출현하는 이벤트 지역으로 전투 시작과 동시에 첫 번째 보스가 등장, 20초 후에 두 번째 보스가 등장한다. 각각의 보스는 3마리의 호위 몬스터를 대동하고 등장하며, 호위 몬스터 처치 시 방어무시 공격 버프를 획득할 수 있어 이를 활용해 좀 더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막에서 4막까지 각 막 별로 획득한 기여도에 따라 고정 재련석, 은화 상자, 홍문의 성장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이벤트 지역은 매일 2회 정해진 시간에 입장 가능하며,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열린다.

한편,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각성 보스러시 처치 시 럭키박스를 보상으로 지급, 분쟁 지역 내 필드보스 처치 시에는 영웅의 파편 아이템을 제공한다. 용오름 계곡, 세력전, 문파 활동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 참여를 통해 럭키박스 및 축복 버프 3종 아이템을 획득하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