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국후지필름, '가정의 달 선물대전'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5.07 15:12

한국후지필름이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선물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각종 기념일에 맞는 맞춤형 선물 패키지를 판매하는 행사다.

오는 8일에는 인스탁스 미니70과 인스탁스 미니필름 20매를 17만 1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어버이 패키지', 12일에는 인스탁스 와이드300과 인스탁스 와이드필름 20매를 15만 7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부처님 패키지', 15일에는 인스탁스 쉐어 SP-2와 인스탁스 미니필름 20매를 15만 9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스승님 패키지', 20일에는 인스탁스 스퀘어 SQ10과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20매를 20만 9천 원에 구입할 수 있는 '성년 패키지' 상품이 준비돼 있다. 상품은 매 패키지마다 30대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나무 포토 집게와 끈 세트, 미피 데코펜, 필름 모양 휴지케이스 3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선물 받는 행운도 얻을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념일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후지필름이 제안하는 맞춤형 패키지 상품으로 주고받는 사람 모두가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스탁스는 사진을 찍는 즉시 그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 브랜드로, '인스탁스 스퀘어' '인스탁스 미니' '인스탁스 와이드' 등 3가지 라인업과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피킷' 등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