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4.29 17:37

엔씨소프트가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는 가로수길에 3개층 규모로 꾸며졌으며, 스토어 방문객은 캐릭터 상품, 포토존, 시그니처 디저트까지 스푼즈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방문객은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서 스푼즈 캐릭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작한 스푼즈 캐릭터 카드지갑, 인형 필통 등 100여 종의 신상품을 포함해 총 200여 종의 상품이 전시되어 있다.

지상 2층은 카페와 베이커리로 꾸며졌다. 스푼즈 캐릭터 5종의 특징을 살린 시그니처 디저트 등 20개 이상의 메뉴를 판매한다. 스토어 곳곳에는 스푼즈 캐릭터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5월 초에는 스푼즈 광고 모델인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를 모티브로 한 상품과 팬들을 위한 공간을 지하 1층에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스푼즈실 김정하 실장은 "이번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발판 삼아 더욱 적극적으로 사업을 확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월 6일까지 매일 스토어에 방문한 선착순 300명에게 한정판 스푼즈 스페셜 스티커 증정, 4월 30일까지 구매 금액별 사은품 선물, 이벤트 참여 시 스푼즈 디저트와 음료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