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코리아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650 칩셋을 탑재한 ASUS Dual, PH 시리즈 2종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수스 지포스 GTX 1650 그래픽카드는 엔디비아의 튜링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FHD 해상도에서 최상의 성능을 뽑아내며, 기존의 사용하던 시스템에서도 플러그앤플레이를 통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전 공정을 자동화한 에이수스만의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를 통해 생산돼 뛰어난 내구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ASUS Dual 지포스 GTX 1650은 성능의 효율성에 초점이 맞추어진 제품으로 IP5X 방진 등급을 획득한 두 개의 쿨링 팬을 통해 내구성과 냉각 성능의 효율성을 높인다. 144시간의 테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에 대한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GTX 1650 GPU의 강력한 성능으로 최신 게임에 적합한 성능을 보여준다.
ASUS PH 지포스 GTX 1650은 미니 케이스 및 미니 시스템 구축에 맞는 컴팩트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 한정된 공간에서 효율적인 냉각 성능을 갖추기 위해 ASUS PH 지포스 GTX 1650은 듀얼 볼베어링 구조의 IP5X 방진 등급을 받은 쿨링 팬을 사용하고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구형 카드에서 업그레이드하거나 작으면서도 강력한 게이밍 시스템을 구성하고자 하는 게이머에게 적합한 모델"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