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전자, G8 씽큐 구매 고객 대상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 운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4.22 13:40

LG전자가 LG G8 씽큐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은 고객이 LG전자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시세 이상의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기간은 5월 말까지이고, 보상을 원하는 고객들은 안심보상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대상 기종은 총 42종으로 LG 스마트폰은 전원만 들어오면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각 모델에 해당하는 최고 수준의 보상을, 타사 제품은 반납하는 제품 상태에 따라 책정되는 보상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번 프로그램 시작 전에 LG G8 씽큐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할 계획이다.

LG G8 씽큐는 카메라 모듈을 뒷면 강화유리 안쪽으로 처리한 언더글라스 방식을 적용, 카메라 돌출인 카툭튀가 전혀 없는 것이 특징이다. 화면 자체에서 소리를 내는 디스플레이 스피커는 고객이 화면 어디에 귀를 대더라도 선명한 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외부 스피커로 음악을 들을 때는 디스플레이 스피커가 제품 하단 스피커와 함께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를 구현한다.

LG전자는 제품 전·후면에 각각 Z카메라와 망원카메라를 탑재하며 카메라 성능도 대폭 향상했다.

안병덕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G8 씽큐의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