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데일리호텔, 가족 여행 서포터즈 '데일리 패밀리' 1기 모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4.17 14:01

데일리호텔이 가족 여행 서포터즈인 '데일리 패밀리' 1기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데일리 패밀리는 데일리호텔과 함께 국내 호텔, 펜션, 리조트 중심의 가족 여행 문화를 소개할 13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2040세대의 서포터즈다.

데일리 패밀리는 13세 이하 자녀가 있고, 가족 여행을 즐기는 데일리호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모집 공고를 확인한 후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일은 21일이며, 23일 데일리호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최종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데일리 패밀리로 선정되면 국내 호텔, 펜션, 리조트 등 가족 여행객이 선호하는 여행지의 스테이를 직접 체험하고, 개인 SNS에 경험을 공유하는 역할을 맡는다. 매월 30만 원 상당의 숙박권이 제공되며, 월별 우수 활동자에게는 5만 원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활동 기간은 5월과 6월 두 달 간이다.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서포터즈 '데일리 프렌즈'가 친구, 커플 단위로 떠날 수 있는 스테이를 소개한다면, 데일리 패밀리는 가족 단위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여행은 위치, 부대시설, 아이 출입 여부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훨씬 많다"며 "데일리호텔은 데일리 패밀리와 함께 가족 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특별한 여행지를 발굴하고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매주 수요일 단 하나의 특1급 호텔을 엄선하여 일주일간 특가에 선보이는 '호텔위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