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컴투스, 3D 리얼 낚시게임 '낚시의 신' 5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4.08 14:11

컴투스는 3D 리얼 낚시게임 '낚시의 신'이 5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진주 성장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불필요한 재화를 사용해 유저가 원하는 진주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명품 성장 옵션을 선택할 경우 진주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또한 길드 콘텐츠 보상이 강화돼 길드전 참여 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기존 대어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신규 대어 R등급이 새롭게 등장해 유저들에게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공식카페를 통해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해 취합된 내용을 토대로 게임 내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컴투스는 낚시의 신 출시 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5주년 배지를 포함한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며, 출석 보상으로 19만 원 상당의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5주년 기념 신규 어종 '황금 돛새치'도 만나볼 수 있으며, 황금 돛새치 획득 후 공식카페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낚시의 신 담요와 문화상품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낚시의 신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