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배달의민족, 중소상인 대상 통신·건강검진 등 혜택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4.03 15:28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자영업자 중소상인을 대상으로 통신, 렌탈, 건강검진, 가전제품 등 혜택 범위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배달의민족은 외식업 자영업자를 위한 온라인 공간 '사장님사이트' 내에 '제휴 혜택' 페이지를 개설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휴 혜택 분야는 통신, 렌탈, 가전제품 및 건강검진 등으로 다양하다.

우선 건강검진 할인 혜택은 종합건강검진 정보 사이트 '검진가자'와의 제휴를 통해 최대 85%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업주 본인은 물론 가족도 이용할 수 있으며, 검진받을 수 있는 병원도 전국에 걸쳐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LG유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음식점 운영에 필수적인 인터넷, 통신, 렌탈 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광고주가 아니더라도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에 가입해 인터넷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가입 시 3개월 동안 LG전자 전용몰에서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주방가전 렌탈비 할인은 SK매직과의 제휴를 통해 제공한다. 업주는 정수기,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 오븐 등의 주방가전을 15% 할인된 가격에 렌탈할 수 있다. 이 밖에 배달의민족 사장님 대상 전용몰을 통해 인터넷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생활가전도 구매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전국의 많은 음식점 사장님들이 제휴 혜택을 통해 고정비 부담도 줄이고, 건강검진도 할인가로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