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한국스마트카드, 벚꽃 명소 '시외버스모바일' 앱 예매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3.29 20:30

한국스마트카드는 봄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국내 벚꽃 명소 관광에 특화한 시외버스 모바일 예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울러 진해·여수·해운대·강릉·전주·속초 등 벚꽃 핫스팟의 시외버스모바일 예매를 활성화하기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외버스모바일을 활용하면 스마트폰 하나로 전국 수 천여 개의 시외버스 노선 확인과 예매, 발권이 원터치로 가능하다. 시외버스모바일 앱은 깔끔한 화면 디자인과 단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1월에는 누적 다운로드 700만을 돌파한 바 있다. 전국 시외버스 노선 정보의 원스톱 조회 및 예매, 예매일자 및 시간·승차권 매수 변경, 전자승차권 시행을 통한 간편 예매 및 탑승 등 고객편의를 극대화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를 기념해 한국스마트카드는 벚꽃 개화 시기 동안 시외버스모바일 앱의 사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3주간 시외버스모바일로 구매된 승차권의 추첨을 통해 에어팟(10명), 스타벅스 텀블러(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 등 총 6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국스마트카드 조동욱 모빌리티 사업부장(상무)은 "시외버스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붐비는 터미널에서 줄서지 않아도 되고, 피로하게 직접운전을 하지 않아도 되는 만큼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고객편의를 위해 통합 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하나의 아이디로 시외·고속버스모바일 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