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2종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3.28 13:09

로지텍 코리아가 봄을 맞아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휴대하기 편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키보드인 K380은 최대 3대 기기를 원터치로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에게 꾸준한 인기를 끈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차콜 그레이, 블루에 이어 봄과 벚꽃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퓨어 화이트' '파우더 핑크' 총 2가지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K380은 키보드 왼쪽 상단에 탑재된 이지-스위치 버튼을 이용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대 3대 기기를 간편하게 넘나들며 타이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효율적인 기기 운용이 가능하여 멀티태스킹에 도움이 된다.

키보드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즉시 인식하고, 이에 맞춘 기능 및 단축키를 자동으로 지원한다.

설정을 매번 바꾸는 번거로움 없이 어떤 OS의 기기를 사용하든 익숙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로지텍 옵션즈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으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기능키와 바로 가기를 설정할 수 있는 등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 키를 구성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는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여 스테디셀러 키보드인 K380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기존의 강점인 뛰어난 휴대성과 멀티태스킹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산뜻한 봄 컬러로 스타일까지 잡은 점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