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데이터로밍 가입 고객 대상 '음성로밍 무료 이벤트' 실시...최대 60분 무료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3.26 15:07

KT가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가입하면 음성로밍 통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데이터로밍 요금제 4종 가입 시 최대 60분까지 음성통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적용 요금제는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3GB),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5GB),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 로밍에그 등 총 4종이다.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해외 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 요금제의 경우 일본∙중국∙괌∙베트남∙싱가포르 등 14개 아시아 주요국에서 통화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 3GB는 무료통화 30분,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 5GB는 무료통화 60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는 미국∙캐나다∙프랑스 및 동남아 등 23개 국가에서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는 20분에서 최대 50분의 무료통화 혜택을 제공한다. 로밍에그도 3일 이상 사용 시 30분의 무료통화 혜택이 제공된다.

권기재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KT는 고객들이 편안한 해외여행을 할 수 있도록 데이터로밍 요금제에 음성통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로밍온과 같은 차별화 서비스를 지속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