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니코리아, '제20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3.25 16:32

소니코리아는 울산 지역 청소년 20명을 초청해 '제20회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은 소니코리아가 지난 2012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소니의 하드웨어와 엔터테인먼트 자산을 활용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바른 성장을 돕는데 의의가 있다.

이번 소니 에코 사이언스 스쿨은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와 공동으로 개최했으며, 해당 기관의 영상 교육 전문가들과 방송 및 영상 분야의 전문성을 지닌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의 임직원들이 직접 자원봉사자로 참가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영상 촬영 기회를 접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핸디캠 'HDR-CX405' 20대를 선물했다.

행사는 기본적인 영상 촬영법과 캠코더 사용법에 대한 교육으로 영상과 영상기기에 대한 이해도와 흥미를 높이는 수업으로 시작됐다. 이후 강사, 임직원, 학생들이 환경을 주제로 콘티 작성부터 촬영까지 협업하여 영상으로 담아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 후루타 료지 부문 사장은 "앞으로도 소니만의 특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우리 사회의 미래인 청소년들의 꿈과 내일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