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디지틀조선TV, 봄맞이 구독자 이벤트 '디지틀조선TV를 구독해봄' 실시

박금지 기자 ㅣ
등록 2019.03.05 17:58

SNS 플랫폼을 활용한 경제 전문 방송 '디지틀조선TV'가 봄맞이 구독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지틀조선TV를 구독해봄' 이벤트는 디지틀조선TV의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를 증정한다. 최근 연일 계속되는 최악의 미세먼지에 소비자들이 괴로워하고있는 만큼, 화창하고 깨끗한 봄날씨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기로 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1명씩 선정되는 당첨자는 화요일마다 디지틀조선TV 생방송을 통해 공지되며, 이메일로도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틀조선TV 유튜브 채널 내 이벤트 영상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지틀조선TV는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할 수 있는 SNS 플랫폼을 활용한 획기적인 방송으로, 매일 증시 개장부터 마감까지 다양한 전문가와 함께 진행되는 '마켓나우', '시장의 재발견' 등 주식 전문 프로그램과 국내 최초 가상화폐 투자전문 방송 '올댓코인', 그리고 기업 및 산업 전반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는 뉴스 프로그램 '기업N'과 '비즈니스투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네이버TV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며 시청자들은 댓글, 실시간 채팅 등을 통해 방송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