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U+모바일tv' 개편 기념 무료 상영관 및 할인관 운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2.15 10:05

LG유플러스는 모바일 영상 플랫폼 'U+모바일tv'의 개편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최신 영화 무료 상영관·할인관을 운영하고, 유료 콘텐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무료 영화는 '창궐' '상류사회'이며, 할인 영화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노트북' '위대한개츠비' '첨밀밀' '미 비포유' 등 5편이다. 22일~28일까지 제공되는 리스트는 22일 자정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아울러 U+모바일tv에서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해 유료 콘텐츠 시청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응모된다.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3000명, 8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20명, 10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각각 10% 할인권, 1만 원 할인권, 10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15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또한 스토어에서 앱에 대한 평점과 후기를 남긴 이용자 중 4000명을 추첨해 U+모바일tv 1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스토어로 자동 연결되며, 평점과 함께 사용 후기와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3월 20일 후기에 남긴 이메일 주소로 개별 안내된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앞으로도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통해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