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빌,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 신년맞이 업데이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1.11 16:29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신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신위 동료인 '프라이드'가 추가된다. 프라이드는 타락의 칠죄종 세력 소속으로 교만의 왕자로 불린다. 새롭게 등장한 프라이드를 포함해 타락의 칠죄종 세력이 모두 공개됨에 따라 신규 보유 효과와 마스터 업적, 업적 장신구가 추가됐다.

아울러 기존에 '칠태량', '하이든의 기사', '이스타 샤락함대' 등 특정 세력의 동료들을 모두 보유하면 클리어할 수 있는 업적이 추가된다. 보상으로 특별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방식이다.

또한 각 진영별 10명씩, 최대 20명의 영웅들이 한 전장에서 승부를 겨루는 PvP 콘텐츠 '10인 아레나'는 전투 밸런스 조정을 통해 더욱 박진감 있게 강화되고 보상도 상향되었다. 더불어 복돼지 돈주머니와 복돼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레이드도 새롭게 오픈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와 구매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접속하거나 '오늘의 할 일'을 완료하면 혼 뽑기권, 골드, 초월의 정수, 인피니티 무료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과의 소통을 하고 있으며 내달 서비스 5주년을 맞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