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RPG '탱크M' 정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9.01.09 16:46

이펀컴퍼니는 모바일 전략 RPG '탱크M'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탱크M은 고퀄리티 3D 모델링으로 구현된 탱크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이다. 이용자는 제2차 세계대전의 긴장감 넘치는 전장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강탱크를 수집하고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나만의 강력한 탱크 부대를 만들어 직접 지휘하고 이끌면서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실제 전쟁에서 활약을 펼친 다양한 탱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방식의 PVP와 PVE 모드를 비롯해 길드 및 커뮤니티 콘텐츠 또한 탱크M의 특별한 매력으로 손꼽힌다.

아울러 탱크M은 출시 기념 풍성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식 카페 가입자 수치에 따라 특별 쿠폰을 공개하고, 스테이지 2-10을 완료한 스크린샷 혹은 획득한 탱크 중 가장 좋아하는 탱크를 게시판에 소개하는 글을 카페 게시판에 작성하면 2만 원 상당의 인게임 보상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카페에 네이버 폼으로 공개된 퀴즈를 맞히는 이용자가 50명 이상이 될 경우 추가적으로 쿠폰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특별하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