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디지틀조선TV 주식방송 '헌터스탁' 그랜드 오픈

박수민 기자 ㅣ
등록 2019.01.04 11:18

오픈과 동시에 무료체험 신청 이벤트 관심집중

디지틀조선TV에 출연 중인 유명 주식 전문가들의 참여로 오픈 전부터 업계의 커다란 반향을 일으켰던, '헌터스탁'이 많은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 속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오픈기념으로 진행중인 1월 한정 전문가 방송 무료공개 이벤트를 통해 이미 일일 최고 접속자를 갱신 중이며, 해당업체는 양질의 주식리딩 서비스제공을 위해 서버증설을 검토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개인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은 이미 디지틀조선TV의 출연중인 유명 주식정보 분석 전문가들의 높은 신뢰도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여진다. 최근 '일반투자자를 위한 핵심종목분석', '거래소 코스닥 핵심종목분석' 등의 저서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던 하태민 전문가의 합류 또한 성공 요인 가운데 하나다.


높은 신뢰도를 기반으로 주식리딩 서비스를 제공 중인 디지틀조선TV '헌터스탁'은 처음 주식 하는 법을 찾는 많은 주식 초보 투자자들을 위해 '무료 VIP주식 종목추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신규 회원에 한해 최대 2주까지 유료회원들에게만 공개되는 주식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틀조선TV 헌터스탁 관계자는 "고객의 주식투자 성향을 분석해 고객들에게 맞는 전문가들을 매칭해 주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1월 무료서비스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분들이 자신에게 맞는 주식투자 기법을 찾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디지틀조선TV 주식정보 전문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김인선 전문가 ▲이정수 전문가 ▲박원재 전문가 ▲김도영 전문가 ▲최명성 전문가는 현재 각자의 주식투자성향에 맞춘 주식리딩 서비스를 본격 제공 중에 있으며, 2019년 새로운 주식시장 개장에 맞춘 주식투자전략을 최종 검토 중이다.


오픈 기념 무료주식 종목추천 이벤트를 진행중인 디지틀조선TV 헌터스탁의 자세한 주식투자 정보는 홈페이지(www.hunterstock.co.kr/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