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디지틀조선TV 주식방송 헌터스탁, 오픈 기념 전문가방송 무료공개 이벤트 진행

등록 2019.01.04 11:08
등록 2019.01.04 11:08



주식정보 제공 업체 '디지틀조선TV 헌터스탁'이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9년 1월,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새로운 주식시장을 맞아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헌터스탁에 신규 가입한 참가자 전원에게, 1월 31일까지 모든 주식투자 전문가들의 유료방송을 무료 공개하는 것으로, 이벤트 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회원들은 디지틀조선TV에 출연하는 신뢰도 높은 전문가들의 주식정보를 모두 제공 받아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벤트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시청을 위해  서비스 예약을 하는 회원들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디지틀조선TV 헌터스탁의 한 관계자는 "늘어나는 유사투자자문업체들의 홍수 속에서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양질의 주식시세, 주식투자와 관련된 주식정보는 매우 부족한 실정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현재 디지틀조선TV에서 입증된 주식시장 전문가들의 수준 높은 주식리딩을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기획돼 있으며, 관련 정보와 주식리딩 서비스, 주식종목추천 VIP무료체험 신청 등 주식투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hunterstock.co.kr/index.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대 이상의 많은 개인 투자자들과 주식초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해당 업체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주식종목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버증설과 고객상담 인력 확대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미 모바일을 통한 주식투자 정보 시청이 가능 하도록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마친 상태다.


디지틀조선TV에 출연중인 ▲김인선 전문가 ▲이정수 전문가 ▲박원재 전문가 ▲김도영 전문가 ▲최명성 전문가를 포함, '일반투자자를 위한 핵심종목분석', '거래소 코스닥 핵심종목분석' 등의 저서로 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하태민 전문가 또한 이번 서비스에 참여해 앞으로도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참여를 위한 회원가입과 주식투자 하는 법 등의 상세내용은 헌터스탁 홈페이지(www.hunterstock.co.kr/index.asp)에서 확인 가능하다.



  • 디지틀조선TV 박수민 기자
  • Copyright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