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넷이즈 게임즈, 모바일 MMORPG '안녕삼국지' 프리미엄 CBT 사전예약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2.26 16:00

넷이즈 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안녕삼국지'가 프리미엄 CBT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녕삼국지는 삼국지 속 명장을 수집하고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된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로, 이용자는 매력적인 삼국지 스토리를 따라 다양한 명장들을 수집·배치하여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투 시 자유로운 시점 변경은 물론 화려한 스킬과 현장감을 살린 디테일한 액션을 통해 보다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맛볼 수 있으며, 삼국지 실제 인물과 스토리에 기반한 각 영웅들만의 고유 스킬과 수집욕을 자극하는 삼국지 명마의 등장은 시각적인 즐거움과 전략의 재미를 극대화시킨다.

아울러 안녕삼국지는 자유롭게 국가에 가입해 길드원과 함께 공성전을 즐기거나 대규모 국가전 전장을 누빌 수 있는 등 MMORPG 장르의 장점과 특성을 살린 방대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파티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 결혼시스템, 의형제 맺기 등 이용자들이 다같이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퀘스트들을 통해 함께하는 즐거움과 커뮤니티 기능을 한층 강화시켰다.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 내 이벤트들과 무도회, 퀴즈, 무예 체험과 같은 다양하고 특색있는 콘텐츠들이 마련돼 있다.

넷이즈 게임즈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수록 더 재미있는 안녕삼국지의 프리미엄 CBT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에게 풍성한 보상을 드릴 예정이니 이번 CBT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