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플레이위드, 환생신화 RPG '신세계' 사전예약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2.26 14:54

플레이위드는 환생신화 RPG '신세계'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는 동양 판타지 컨셉의 모바일 RPG로 서유기, 봉신연의 등 중국 고전과 동양 설화에 나오는 각종 영웅들의 스토리를 각색해 만들었다. 게임 곳곳에 이들을 엮는 세계관, 3D 애니메이션, 한글 풀보이스와 함께 PVP, PVE, 던전 등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또한 손오공, 우마왕, 삼장 등 우리에게 익숙한 40여 명의 다양한 영웅들의 고유스킬, 상성과 함께 캐릭터 조합을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예약에는 내달 iOS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웹툰 '신과함께'의 대표 캐릭터인 덕춘, 강림도령, 해원맥과 함께 2019년 운세보기, 가위바위보게임 등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공식 홍보 영상, 갤러리도 감상할 수 있다.

신세계의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덕춘캐릭터, 다이아 500개, 캐릭터 소환권 등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 밖에 사전예약 누적 달성인원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른 선물, 응모권 등 각종 혜택을 준다.

플레이위드 모바일 사업 조현수 팀장은 "신세계는 동양의 다양한 영웅을 만날 수 있는 RPG로 조합, 스킬, 타격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며, "브랜드 페이지에 공개된 다양한 정보를 통해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