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2.19 10:07

컴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신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6일까지 약 3주간 올 한 해 서머너즈 워를 즐긴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과 플레이의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시나리오 모드, 카이로스·이계 던전, 이계 레이드 등을 플레이하고 선물 상자를 획득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물상자 속에는 몬스터 소환서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이 담겼으며, 유저는 하나의 상자를 열 때마다 노출되는 두 개 아이템 중 원하는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는 만큼 새로운 아이템인 '소환의 축복'과 '찬란한 소환의 축복'을 선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소환의 축복과 찬란한 소환의 축복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에 새롭게 선보인 특별 아이템으로, 각각 4성·5성 몬스터를 소환했을 시 동일 등급을 추가로 소환하고 자신이 원하는 하나의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유저는 누적 획득한 선물상자 개수에 따라 두 아이템을 비롯해 천공의 섬을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기간 한정 겨울 오두막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