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여기어때, '액티비티 클래스 예약 서비스'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1.09 10:49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액티비티 클래스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여기어때의 액티비티 클래스는 쿠킹, 비누 제작 과정, 왕초보 디제잉, 손목시계 만들기, 캘리그라피 액자 및 원목 스피커, 나만의 캔들 만들기, 플라워 아트 원데이 클래스, 팝아트 초상화 그리기, 작곡 배우기 등 클래스 상품을 한데 모았다. DIY·쿠킹, 자기 계발, 스포츠·피트니스, 음악·댄스, 컬쳐·아트, 친목모임 등 6개 소메뉴로 구성됐다.

클래스는 특정 날짜, 시간에 정원제로 모여 정해진 활동을 즐기는 상품으로, 기존 정해진 기간 내에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E-티켓 형태의 기존 액티비티 상품과 구분된다.

여기어때는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클래스 오픈 특가 15%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향수·네온사인 만들기, 피부진단 메이크업, 케이팝 댄스 클래스, 석고방향제 만들기, 여성 전용 당구입문 레슨, 나무도마 만들기 등 모든 이색 체험 상품이 대상이다.

액티비티 클래스는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여기어때에서 누구나 상품을 개설할 수 있다. 여기어때 액티비티 호스트센터에서 회원가입 뒤 호스트 및 액티비티 소개문을 등록하고 예약 내역, 정산, 리뷰 등 운영에 필요한 요소를 관리할 수 있다.

추형준 여기어때 액티비티 사업총괄은 "사회적으로 워라밸, 주 52시간 근무 분위기가 자리잡는 중"이라며 "여가를 활용해 취미를 적극적으로 찾고,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의 수요가 점점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