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카카오게임즈-현대차,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 프로모션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1.01 14:38

카카오게임즈는 현대자동차와 제휴를 맺고, 신작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26일 출시한 프렌즈레이싱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양사는 약 6개월간 다채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프렌즈레이싱은 11월 한 달 동안 1차 프로모션으로 게임 내 아이템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과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현대자동차의 신차 '더 뉴 아반떼'의 모습을 본딴 카트 바디와 휠 이용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현대 모터 스튜디오에 마련되는 '프렌즈레이싱 존'에서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11월 중순부터 진행한다. 프렌즈레이싱 존에 방문한 이용자들은 프렌즈레이싱 테마로 진행되는 더 뉴 아반떼 시승 프로그램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고 등장 캐릭터 조형물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프렌즈레이싱 포토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SNS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참여 고객들에게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인형 및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줄 계획이다.

한편, 프렌즈레이싱과 현대자동차 제휴 프로모션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