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컴투스,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신규 몬스터 2종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0.30 17:07

컴투스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북유럽 신화 콘셉트의 신규 몬스터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몬스터 2종은 북유럽 신화 속 최고의 신인 '오딘'과 그의 전사들에서 각각 콘셉트를 가져와 제작된 '뇌제'와 '광전사'이다. 두 몬스터 모두 강력한 스킬과 높은 전투력을 자랑한다.

먼저 마법과 지혜의 신인 오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뇌제는 태생 5성으로 다섯 가지 속성 중 불 속성 몬스터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먼저 소개됐다. 불 속성 뇌제는 주어진 특정 몬스터들을 조합하는 방식으로 소환할 수 있다. 또한 지식 습득을 통해 고유의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오딘의 전사인 '에인헤랴르'에서 콘셉트를 가져온 광전사는 가공할 힘을 보유한 몬스터다. 물과 불 속성은 3성, 바람과 빛, 어둠 속성 몬스터는 태생 4성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 던전을 빠르게 클리어한 상위 유저들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서버별 랭킹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전투 콘텐츠에 즐거움을 높이는 시스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