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유플러스, 'V40 씽큐' 공식 출시...개통행사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0.24 10:48

LG유플러스는 'LG V40 씽큐'를 공식 출시하고, 오는 28일까지 서울 코엑스몰에서 개통행사인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V시리즈 유플러스 고객 명예의 전당은  LG V40 씽큐 개통 기념 및 LG유플러스가 V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 LG유플러스는 가장 많은 종류의 V시리즈를 사용한 '사랑해요 LG상', 가장 오랜 기간 V10을 사용한 'V 레전드상', 온 가족이 V시리즈로 가족결합 사용 중인 'LG 패밀리상' 등 세 가지 부문의 고객을 선발해 'V10 무료 기기변경',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88 요금제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28일까지는 U+ 라운지 방문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한 신규 V40 증정 이벤트, 브런치 제공 행사, 미니언즈 굿즈 선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김새라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향후에도 LG유플러스의 차별적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7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 LG V40 씽큐는 '카민 레드'가 35%로 가장 큰 호응을 얻었으며, 그 뒤를 이어 '뉴 모로칸 블루' 33%, '뉴 플래티넘 그레이' 31% 순이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