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네이버, 오는 27일 '온스테이지X' 콜라보 공연 개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8.10.19 15:11

네이버 온스테이지는 오는 27일 서울 아라리오갤러리 라이즈호텔에서 '온스테이지X' 콜라보 공연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네이버 온스테이지는 매월 다른 기획으로 온스테이지X 공연을 진행하며, 뮤지션과 시각예술작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창작자들에게 영감의 원천이 되는 기회를 만드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온스테이지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8월에 진행한 첫번째 온스테이지X는 10cm와 이정형 작가의 협업으로 한정판 앨범 제작, 뮤직비디오 아트웍, 무대 연출까지 진행하며 최고의 협업 결과물을 보여줬다"고 전했다.

아울러 지난 9월 한남동 구슬모아당구장에서 진행한 두 번째 온스테이지X는 뮤지션과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콜라보로 진행된 바 있으며, 오는 27일 오후 8시 서울 아라리오갤러리 라이즈호텔에서 열리는 세번째 온스테이지X 콜라보 공연은 VLIVE로 온라인 생중계할 계획이다.

온스테이지 측은 "이번 세 번째 온스테이지X는 서사무엘·헬로 아티스트 장종완 작가, 1415와 아방 작가, 뮤지션리그 준이 새로운 콜라보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임지인 네이버문화재단 문화사업실장은 "온스테이지X는 새로운 창작 기회를 제공하고 의미있는 이용자 경험을 만들어 앞으로도 다양한 창작 지원을 계속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